he 씨유키핑쿠폰 CU편의점에서 저장할 수 있네요
본문 바로가기
IT및 통신/IT정보 및 꿀팁

씨유키핑쿠폰 CU편의점에서 저장할 수 있네요

by 알파선불폰 2020. 6. 28.
반응형

씨유키핑쿠폰 CU편의점에서 저장할 수 있네요

 

이웃님들은 편의점 자주 이용하세요?

 

알파선불폰 랑랑은 가끔 이용해요

 

gs편의점을 자주 이용하고 있는데요

왜냐하면 gs편의점 나만의 냉장고가 있거든요 

 

2+1 1+1 등 행사상품을 혼자 한꺼번에 먹기에는 양이 많아서 

저장해 두었다가 꺼내 먹거든용

 

 

그런데 최근 cu편의점에서도 비슷한 서비스가 나왔더라구요

 

목이 말라서 우연히 씨유편의점에 들어가게 되었어요

 

음료를 고르다 보니 1+1 하더라고요

 

 

그래서 당연히 2개를 들고 계산을 하고 

편의점 내부에 있는 의자에 앉아 마시려고 할 때

 

cu키핑쿠폰에 대한 안내 포스트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직원에게 물어보고 저장 해 두었어요

 

 

지금부터 씨유키핑쿠폰에 대해 잠시 알아볼게요

 

+1 증점품 키핑하세요~~~

 

우선 cu편의점 어플이 설치가 되어 있어야 해요

 

알파선불폰은 벌써 설치가 되어 있었거든요

 

그래서 먼저 계산했던 거 취소하고 다시 계산하면서

음료 하나를 키핑 했어요

 

 

그리고 시간이 조금 흘러 키핑 해 두었던

음료를 꺼내 마시려고 해요

 

지금부터 씨유 키핑 쿠폰에 저장되어 있는 제품 꺼내 볼게요

 

 

 

 

우선 cu편의점 어플실행하고 어떤 쿠폰이 있는지 확인했어요

 

상단에 키핑쿠폰이라고 되어 있네요 

 

클릭해 볼게요

 

키핑 쿠폰 안내가 상세하게 나와 있어 한번 살펴 볼게요~~

 

 

 

1. [원코드 회원 확인] 포켓 cu 개별 바코드 가능

 

2. [원 바코드 회원확인] 단계에서 원바코드 <간편 결제> 시

키핑+결제+적립+할인+쿠폰까지 한 번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네요 ㅎㅎ

 

 

 

씨유키핑쿠폰 사용백서 한번 알아볼게요

 

 1+1, 2+1 플러스 행사시 "증정품"키핑

키핑쿠폰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30일

키핑쿠폰은 "발급점포"에서 교환가능

1개 쿠폰으로 행사 교차상품 구매 가능

포켓 cu원바코드에 담아 한번에 사용할 수 있네요

 

유의사항이랑 사용방법에 대해 안내가 되어 있으니

꼭 한번 읽어보세요~~~

 

 

지난번에 키핑 해 두었던 음료를 꺼내 볼게요~~~

 

 

 

 

 

쿠폰함 바로가기 클릭했어요

 

지난번에 저장 해 둔 음료가 있었어요

 

7월 16일까지 사용 할 수 있네요

 

저장 해 놓은지 벌써 보름이 다 되어 가는 군요

 

시간 참 빠르네요^^;;

 

 

 

 

 

키핑 한 지점 확인도 되네요

 

부산연산연동점 처음 가본 곳이에요~~~^^

 

그리고 교환가능한 상품들도 알 수 있게 나와 있었어요

 

5가지 중 하나 선택해야 하는데 뭘 먹을까요?

 

 

 

블루베리로 선택했어요

 

지난번에 딸기 먹었거든요

 

플레인이나 딸기 블루베리 좋아하거든요

 

매장에 딸기랑 블루베리 2종류만 있었어요

 

좋아하는 게 있어 다행이에요~~

 

 

씨유키핑쿠폰 cu편의점에서 행사품 하나 저장해 두었다가

꺼내서 먹었어요

 

 

 

gs편의점의 나만의 냉장고는 전국 어디서든

나만의 냉장고에서 꺼내서 마실 수도 있고

지인들에게 선물로도 줄수 있는데

cu키핑쿠폰은 저장한 곳에서만 사용할 수 있어

지역을 옮겨 다니는 알파선불폰 랑랑에게는 조금 불편 하네요^^;;

 

이부분도 개선되었으면 해요

 

자주 이용하는 cu편의점이 있다면

키핑쿠폰을 이용해서 증정품 저장 해 놓고 

나중에 꺼내 먹는 재미도 있을 것 같아요

 

서울봉천동선불폰대리점 주변이랑

부산연산선불폰대리점 주변에 cu편의점이 있으니

이제는 자주 이용 해 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