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 카카오페이송금하기 봉투담아서 카카오톡으로 보내요
본문 바로가기
IT및 통신/IT정보 및 꿀팁

카카오페이송금하기 봉투담아서 카카오톡으로 보내요

by 알파선불폰 2020. 7. 14.
반응형

카카오페이송금하기 봉투담아서 카카오톡으로 보내요

 

카카오톡으로 문자랑 페이스톡으로 영상통화 외

다양한 정보도 소통하고 계시지요

 

최근 은행보다는 편리한 페이를 사용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페이 중 가장 편리한 카카오페이를 사용하는 분들 많으시죠 ㅎㅎ

 

오늘은 카카오페이로 송금할 때

봉투에 담아서 보내는 방법 알아볼게요~~

 

 

 

 

 

카카오페이를 실행 하려면 

카카오톡에서 할 수 있어요~~~

 

카톡에서 카카오페이를 찾아서 송금할 수도 있고

받는 분을 클릭하고 송금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상대방을 클릭해서 보내는 방법으로

카카오톡에서 직접 송금 해 볼게요~~

 

카카오톡송금하기

 

 

 

 

받는 분의 프로필 화면에서 보낼 수 있어요

 

화면 상단 오른쪽에 보면...

선물모양, ₩, ☆

3개가 보일 거예요

 

그중 가운데 있는 클릭하면 돼요~~~

 

 

 

 

 

 

보낼 금액이 보이고

 

아래에봉투에 담기가 보일 거예요

 

클릭해 볼게요~~~

 

 

 

 

 

다양한 글의 봉투 종류가 있어요

 

부자되세요 , 정상해요, 고마워요, 축하해요

 

라고 감사함이나 축하 할 때 사용 할 수 있네요 ㅎㅎㅎ

 

 

 

 

 

아껴써라, 내마음, 옜다용돈, 축결혼, 부의

 

부모님께서 용돈 주실 때 하시는 말씀

아껴써라 ㅋㅋㅋ

 

늘 듣던 말이라서 여기서 보니 피식 웃음 짓게 되네요 ㅋㅋㅋㅋㅋ

 

코로나로 인해 결혼식을 하더라도 참석을 못하시는 분들께서는

축의금을 봉투에 넣어 보낼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장례식장 못 가시는 분들도

부의금을 보낼때도 활용할 수 있게 되어 있네요 

 

 

 

 

 

감사합니다로 보내고 싶은데 대신 고마워요가 있으니

 

고마워요로 선택했어요

 

그리고 송금할 금액을 입력하고 보내기 하면 돼요~~~

 

 

 

 

 

송금완료 되었어요 ㅎㅎㅎ

 

잘못 보냈을 경우에는 위에 송금취소를 누르면 돼요~~~

 

 

 

 

 

받는 분의 카톡에

고마워요 봉투가 도착했어요

라고 돼요~~~

 

 

 

 

 

 

받는분이 송금봉투 받기를 완료하면 돼요

 

만약... 송금받기를 하지 않으면...

계속 있으면 자동송금취소가 돼요~~

 

송금하고 송금받기 할 수 있게 받는 분께 연락하면 돼요

 

알파선불폰 랑랑과 봉천동선불폰대리점사장님

점심식사를 할 경우가 있어요

제가 내는대도 송금 해 주실때가 가끔 있는데요

 

송금받기를 누르지 않고 기다리면

자동으로 송금취소가 되요~~ ㅎㅎㅎ

 

가끔은 송금보내기 하고 제가 확인하는 걸 보고

바로 송금완료를 대신 송금 받기 눌러서

입금이 되는 경우도 있어요 ㅎㅎ 

 

 

 

카카오페이송금할 때 봉투에 담아서 송금하기  빠르게 

마음전 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