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 kt알뜰폰 선불유심사용중 pass가입 했어요
본문 바로가기
IT및 통신/IT정보 및 꿀팁

kt알뜰폰 선불유심사용중 pass가입 했어요

by 알파선불폰 2020. 7. 28.
반응형

kt알뜰폰 선불유심사용중 pass가입 했어요


최근 핸드폰을 결제를 하는 경우가 많아서

지갑을 들고 다니는 경우도 점점 줄어들고 있어요

 

그런데 가끔은 지갑을 꼭 들고 다녀야 할 때가 있더라구요

 

본인임을 확인해야 할 경우

 

대부분 지갑에 신분증을 넣고 다니다보니 

본인임을 증명하려면...

지갑을 들고 다녀야 해요

 

최근 운전면허증을 모바일에 등록 해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오늘은 모바일에 운전면허증 등록 전 

pass회원가입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sk, kt, lgt통신사마다 어플 다운 받는게 달라요

 

안드로이드폰이나 아이폰 어플 다운 받을 때

핸드폰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 선택 해야 해요

 

알파선불폰 랑랑은 kt알뜰폰 선불유심사용 중이니

kt pass 어플 설치하면 되요~~

 

 

알파선불폰에서 선불유심 사용하고 있는 분들~~~

앤텔레콤 사용하는 분들은

kt알뜰폰이니 kt용으로 하면 되요~~

 

갤럭시노트8이니 플레이스토어에서

pass by kt 로 다운 받으면 되요~~

 

 

최근 sk알뜰폰 이랑 lgt알뜰폰 사용하는 분들

kt알뜰폰에서는 회원가입가능한지 문의가 오시더라구요

 

네 잘 되는데요~~ 라고 했더니

아쉼을 표현 하시는 분들이 몇분 있으셨어요

 

알뜰폰 통신사 모두 호완되는 건 아니지만

곧 호완이 될꺼니 조금만 기다리면 사용하실 수 있을꺼에요

 

 

 

필수/선택 접근권한에 대한 승인이 필요하네요

 

그런데 마지막에보니

항목의 접그권한에 대해 동의하지 않으셔도

앱의 기본 서비스는 이용 할 수 있다고 되어 있는데요

 

회원가입할 때 모두 동의를 했어요

 

나중에 다시 하기 귀찮아서요 ㅎㅎㅎ

 

 

 

전화를 걸고 관리하도록 허용할것인가?

 

 

 

기기의 사진, 미디어, 파리에 액세스하도록 

허용 할 건지?

 

 

 

사진을 촬영하고 동영상을 녹화하도록 허용할건지?

 

 

모두 허용했어요

 

 

 

생체인증으로 쉽고 빠른 본인 확인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일부 메뉴 이용 및 해외 로밍 이용시

별도 요금이 발생한다고 하니

이부분은 필요에 따라 선택하심되요~~

 

 

 

회원가입하기 바로 해 볼까요?

 

 

 

 

운전면허증 등록하기는 다음에 할께요

 

오늘은 회원가입만 우선 할게요

 

면허증이 지금 없어서 

아쉽게도 지금

운전면허증 등록을 못해요^^;:

 

 

 

 

서비스 가입을 위해 우선

약관동의를 해야 해요~~

 

다음은 본인인증을 받아야 해요~~

 

 

 

본인 명의의 휴대폰 정보를 입력 해 주세요~~

핸드폰 번호는 나오는데요

 

그외 이름 이랑 생년월일 등 모두 직접 입력해야 해요

 

 

 

통신사입력시 선불유심 앤텔레콤을 사용하고 있으니

kt가 아니라 kt알뜰폰으로 인증을 받아야해요

 

인증번호 입력하고 확인 누르면 되요~~

 

 

 

인증수단 관리는

비밀번호 지문 홍채 중 선택할 수 있어요

 

비밀번호 등록 하는 건 사진을 캡쳐하지 못해서

아쉽게도 없어요^^;;

 

등록을 했더니 

사용중인 인증수단으로 비밀번호가 되어 있다고 나오네요 

 

추가로 지문 등록을 하려고 해요~~

 

 

 

등록한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되어 있어

 

방금 등록한 비밀번호 6자리를 입력했어요

 

 

 

인증수단이 정상적으로 등록되었어요

 

지문을 사용중인 인증수단으로 설정할지 

물어보네요?

 

지문이 편리해서 바로 사용하길 눌렀어요

 

 

 

비밀번호와 지문 2가지로 인증수단이 등록되었어요

 

비밀번호 변경 하거나 

지문등록 삭제도 할 수 있으니 필요하면 

다음에 활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회원가입 완료했어요~~~

 

 

 

pass by kt어플에서 kt알뜰폰 선불유심사용자도

 

회원가입 쉽고 빠르게 할 수 있어요

 

인증은 kt알뜰폰으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