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 서울지하철 5호선연장개통 미사역 하남풍산역운행
본문 바로가기
IT및 통신/IT정보 및 꿀팁

서울지하철 5호선연장개통 미사역 하남풍산역운행

by 알파선불폰 2020. 8. 9.
반응형

서울지하철 5호선연장개통 미사역 하남풍산역운행

장마가 아직 끝나지 않아서 계속 비가 와요^^;;

전국곳곳에서 침수피해가 있어 걱정되요

더이상 피해가 없었으면 좋겠어요

빠른 복구 되길 기원드릴께요 ㅎㅎ

알파선불폰 카톡 상담 중 알림이 울리더라구요^^;;


알림이 울린 메세지 내용
확인해 볼게요ㅎㅎ






8월 8일부터 5호선 연장 안내에 대해
카카오맵에서 보내온 알림이였어요

어제 온 내용이지만 아직 모르는 분들이 있을 수도 있어 지금부터 알아볼께요ㅎㅎ



카카오맵 5호선에서
미개통지역이였던 미사역 하남풍산역까지
운행한다는 소식이였어요

주변분들은 이제 편리하겠어요

축하드려용ㅎㅎ👏👏👏

알파선불폰 랑랑 부산집에 지하철운행 할 때가 생각나요

지하철이 운행되니 지금은 굉장히 편리하더라구용ㅎㅎ



 

상일동에서 미사역 하남풍산역까지 운행하는데

중간에 강일역은 아직 운행하지 않네요^^;;

곧 운행하겠지요ㅎㅎ


서울지하철 5호선 상일동역에서 미사역 하남풍산역까지

2020년 8월 8일부터 연장 운행합니다

축하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