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 카덴우동 면사리리필 되어 좋아요
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카덴우동 면사리리필 되어 좋아요

by 알파선불폰 2020. 8. 29.
반응형

카덴우동 면사리리필 되어 좋아요

 

지인의 소개로 우동면 리필되는 곳 있다고 해서

면을 좋아하는 알파선불폰 랑랑 다녀왔었어요

 

우동면이 리필된다고 하니 신기하더라고요

 

 

입구에서 많은 분들이 대기하고 계셔셔 

우선 기다려야 했어요

 

대기명단에 이름과 인원 작성하고 기다렸어요

 

기다리는 동안 가게 안과 밖을 잠시 살펴보았어요

 

 

가게 입구 쪽에 있는 카덴

이라는 글자가 있었어요 

 

#카덴우동

 

 

외부에서 본 식당 간판이에요

카덴

지인분께서 차로 데리고 가 주셔서 위치가 어디인지 잘 모르겠어요

 

가게 앞에 버스정류장이 있었는데 찍어 놓을걸

 

아쉽게도 거기까지 생각 못 했어요^^;;

 

 

외부벽면에 붙어 있는 추천요리 메뉴판이 있더라고요

 

빛이 반사되어 일부 잘 안 보이는 부분도 있어요

차들이 주차하고 있었기에

기다리는 동안 차가 빠지자 말자 나가서 사진 촬영했어요 ㅎㅎㅎ

 

기다리는 동안 메뉴 선정하기로 했어요

 

 

 

카케, 키쯔네(유부), 아사리(모시조개), 텐뿌라, 카카아게,

타마고토지, 멘타이코(명란)앙카케타마고토지, 가마타마버터,

에비(새우)크림, 멘타이코(명란)크림 등등

우동 종류가 굉장히 많았어요

 

카레우동도 있었고 튀김류를 얹은 종류의 우동들도 있더라구요

 

 

여기는 차가운우동 메뉴들과 사이드요리

 

 

밥 종류도 있었어요

 

카덴정식은

정호영쉐프의 정성스러운 카덴정식의 메뉴는 매일 바뀐다고 해요

월 ~ 토 11:30~14:00

정해진 시간이 있군요 

 

 

토핑종류도 있었고

 

면 추가는 무료이지만 3회로 한정되어 있었어요

1인 1우동주문해야 한다고 해요~~

 

 

영업시간이 메뉴판에 적혀 있었어요

 

점심은 11:30~15:00 ( 마지막주문 14:40 )

저녁은 17:30~22:00 ( 마지막주문은 21:30 )

토요일 11:30 ~ 21:00 ( 마지막주문은 20:30 )

 

매주 일요일은 휴무예요~~~

 

우리가 도착 시 점심시간 마지막 손님이었어요

 

조금 늦었다면 못 먹었을 거예요

 

그래도 시간 안에 도착했고 기다리는 중이어서 먹을 수 있었어요

 

 

앞접시와 수저 물잔을 기본으로

세팅해 주셨어요 ㅎㅎㅎ

 

기대와 설레임으로 기다리고 있었지요 ㅎㅎㅎ

 

젤 처음 나온 게 크림우동이였어요

 

 

 

우~~~~와 정말 맛있어 보여요~~

 

젤 맛있었어요 ㅎㅎㅎ

 

 

 

모시조개우동 나왔어요 ㅎㅎㅎ

 

 

덴뿌라우동 인가?

 

 

이건 기억이 잘 안 나요 ^^;;

 

양파튀김과 함께 나왔는데요

튀김우동같은건데 덴뿌라우동과는 달랐어요

 

양파튀김이 맛있더라고요 ㅎㅎㅎ

 

우동안에 넣어서 먹는 것 같은데 

나누어서 먹는다고 따로 먹었어요

 

 

튀김은 바삭바삭한 게 맛있더라고요

 

다음에 양파튀김 만들어 먹어도 좋을 것 같았어요 ㅎㅎㅎ

 

나누어 먹다 보니 어느새 우동면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리필을 신청 했어요~~

 

 

 

우동면사리 추가했어요 ㅎㅎㅎ

 

알파선불폰 랑랑이 시킨 냉우동은 안 나와서 

따뜻한 우동을 먹었어요 

그래서 면이 빨리 없어졌어요^^;; ㅎㅎㅎ

 

죄송해요 ~~~

 

 

 

냉우동이 나왔어요 ㅎㅎㅎ

냉우동면은 가는 게 국수같은 굵기였어요

 

모밀에 나오는 육수 같은 국물

 

급하게 먹느라 와사비를 추가해서 넣어 먹을걸 하는

아쉬움은 남았지만 시원하게 나누어서 먹었어요

 

 

 

 

음... 

 

 

점심 마치는 시간이 되어

사리 추가하려면 미리 하라고 

직원분께서 말씀 해 주시더라구요

 

냉우동면사리 추가요~~~

 

냉우동면사리는 없다고

굵은우동면사리 추가 해 주시더라구요^^;;

 

아쉽지만 그래도 추가했지요 ㅎㅎㅎ

 

 

 

 

굵은 우동면사리를 냉우동그릇에 넣어 먹었는데요

 

냉우동은 얇은우동면이 더 맛있더라고요 ㅎㅎㅎ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ㅎ

 

 

우동그릇크기 한번 알아볼게요~~

 

알파선불폰 주먹이 작지 않은데

그릇안에 쏘오옥 들어가고 

내손이 이렇게 작아 보이는 건 많지 않은데

오늘따라 손이 무척 작아 보이더라고요 ㅎㅎㅎ

 

그래서 앞접시로 주셨던 그릇과도 비교해보니

우동그릇이 무지 크더라구요

 

이렇게 큰 그릇에 우동이 나오는건 처음 먹어 보았는데

우리는 5명이서 총 2회 추가해서 먹었는뎅 ㅎㅎㅎ

 

우동면사리 리필 3회로 제한 했다고 하는건

그 이상 드셨던 분들이 있다는 거죠

 

우~~~와 대단하다 라는 이야기가 나오더라구요

 

 

카덴우동에서 다섯명이서 서로다른 종류의 우동을 먹었는데

다섯명 공통 가장 맛있는 우동은

새우크림우동이였어요 

 

크림의 고소함이 우동과 함께 어우러지는게 맛있더라구요

 

다음에 가면 나도 크림우동으로 먹을래요~~~

 

덕분에 맛있는 우동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