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 봉천동들깨수제비 칼국수 들깨향장수밀 맛있네요
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봉천동들깨수제비 칼국수 들깨향장수밀 맛있네요

by 알파선불폰 2020. 8. 1.
반응형

봉천동들깨수제비 칼국수 들깨향장수밀 맛있네요

 

알파선불폰 랑랑은 칼국수도 좋아하고

들깨가 들어있는 음식들도 좋아해요

 

오늘은 봉천동에 있는 들깨칼국수집 

들깨향장수밀 소개 할게요

 

이웃님들은 칼국수 좋아하세요?

 

바지락칼국수 & 들깨칼국수

 

어느걸 좋아하세요?

 

둘다 좋은데 왠지 들깨가 더 마음이 가요~~

 

 

 

들깨칼국수 & 들깨수제비 

 

어느걸 먹을까요?

 

 

 

 

 

가게 간판이 그린색이네요

 

멀리서도 잘 보이더라구요 ㅎㅎㅎ

 

위치 첨부합니다 

 

 

 

봉천역 4번출구에서 나와서 옆 골목으로 가야해요

 

설명하기 어렵네요^^;;

 

 

 

가게 입구 문 양쪽에 

 

들깨수제비칼국수 & 바지락칼국수

 

하나의 문을 열고 들어가면 되요

 

들깨수제비칼국수로 열고 들어갔어요 ㅎㅎㅎㅎ

 

 

 

저염실천음식점 안내 플랜카드가 있더라구요

 

염도는 0.5 / 0.6% 라고 되어 있었어요

 

 

 

 

슬로우푸드 음식점이다보니 맞춤식조리를 하기

때문에 기본조리 시간이 필요하다고 해요

 

손님의 건강과 신선한 맛을 위해서 정성으로 다하고 있으니 

조리시간이 길어지는데 양해 바라는 글이 적혀져 있었어요

 

보리밥은 식사주문숫자만큼 제공된다고 되어 있었고

밥 리필 밥추가는 안된다고 되어 있었어요

 

음식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가게안을 잠시 살펴 보았어요

 

 

 

바지락과 들깨에 관한 이야기가 적혀져 있어

 

기다리는 동안 모두 읽어 볼 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원산지표기가 되어 있었어요

 

국내산으로는 쌀, 만두돼지고기(왕만두) 김치용마늘, 배추열무

 

중국산으로는 들깨, 얼큰김치, 콩서리태, 육수용마늘, 김치전김치,고추가루

 

오징어는 원양산 

 

콩국수에 들어가는 콩서리태는 중국산과 미국산이 함께 섞여 있나봅니다

 

 

 

서울디딤돌  나눔에 참여하는 아름다은 곳이라고 되어 있어요

 

 

 

 

칼국수, 칼제비 수제비, 

들깨, 바지락 얼큰이 중 선택 하면 되네요

 

들깨칼제비로 선택 했어요

 

칼국수와 수제비를 동시에 먹을 수 있다니 신났어요 ㅎㅎㅎ

 

7천원인데요

가격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았어요

 

 

수저통위에

들깨의 효능이 적혀져 있었어요

 

콜레스테롤 낮추고 건강은 올리고

 

기다리는 동안 보리밥이 나왔어요 ㅎㅎ

 

 

 

열무랑 보리밥이랑 김치랑...

 

우~~~와 얼마만에 먹어보는 보리밥인가요? ㅎㅎㅎ

 

 

 

보리밥에 열무김치를 넣고 고추장과 참기름을 넣고

비벼 먹으면 맛있어요 ㅎㅎㅎ

 

 

 

 

쓱싹쓱싹 비벼요~~~

맛있겠져 ㅎㅎㅎ

 

 

한입 드실래요? ㅎㅎㅎ

 

보리밥을 먹다보니 어느새 주문한

 

들깨칼제비가 나왔어요 ㅎㅎㅎ

 

 

 

 

우~~~와 큰그릇에 가득이에요~~

 

2인인데 양이 많더라구요 ㅎㅎㅎ

 

 

 

 

들깨도 적당히 들어가 있었고

 

저염식이라서 개인적으로는 조금 싱겁더라구요 ㅎㅎ

 

저는 부산입맛이라서 조금 짜게 먹는 듯 해요~~~

 

그래도 단백한게 맛있었어요 ㅎㅎㅎ

 

 

넙적넙적한 수제비가 들어 있었어요 ㅎㅎㅎ

 

 

 

칼국수도 함께~~~

 

들깨칼제비 덕분에

들깨칼국수도 먹고 들깨수제비도 함께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음에는 바지락칼제비 먹어봐야겠어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