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 꽃돼지연산 불치기정식 푸짐해요
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꽃돼지연산 불치기정식 푸짐해요

by 알파선불폰 2020. 10. 27.
반응형

꽃돼지연산 불피기정식 푸짐해요


고기 좋아하세요?

 

알파선불폰 랑랑 고기 좋아해요~~

 

연산동선불폰 대리점 부근에 있는

돼지숯불고기 오늘은 한번 먹어볼게요~~

 

 

#연산꽃돼지 ㅋㅋㅋ

 

돼지고기가 꽃을 들고 있는 듯...

 

#꽃돼지

 

예전에 친구들이랑 서로 놀리면서 많이 불렀던 단어인 듯 ㅋㅋㅋ

 

 

연산동에 위치하고 있고

가게 전화번호는 

010 6316 0835 핸드폰 번호도 되어 있네요 ㅋㅋㅋ

 

가게 입구 입간판에

점심특선 그대로 저녁특선도 진행 된다고 해요~~

 

 

조금 늦은 점심시간이라서 사람들이 없었어요

 

 

꽃돼지 메뉴판이 벽에 붙어 있었어요

 

오늘 메뉴는 #불치기정식

8천원 

음... 그리 저렴한건 아닌듯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아서 기다렸어요

 

 

기본반찬이 나오고 계란후라이가 나왔어요

 

동글동글한 모양의 계란후라이~~

틀에 넣고 구웠는지 모양이 일정하더라구요 ㅎㅎ

 

한사람에 한개씩

 

드디어 메인메뉴가 나왔어요 

 

 

불치기 ㅋㅋㅋ

 

돼지고기 양념을 숯불에 구워서 나온 거에요

 

먹음직스럽져 ㅎㅎㅎ

불향이 나는게 맛있더라구요 ㅋㅋ

 

 

밥과 된장찌개도 나왔어요 ㅎㅎㅎ

 

따뜻한 된장찌개 한번 맛 볼까요?

 

 

두부도 있고 음... 된장찌개 맛있었어요 ㅎㅎㅎ

 

호박이랑 야채도 듬뿍 ㅋㅋ

 

 

 

잡곡밥에 불치기 얹고 계란후라이까지 넣고 이제 비벼 볼까요?

 

덮밥식으로 먹어보려구요 ㅎㅎㅎ

 

 

쓰싹쓰싹 비벼요

 

한손으로 비볐더니 쉽지 않네요

 

그래도 열심히 비볐져 ㅋㅋㅋ

 

 

 

중간에 김가루까지 넣어서 쓱싹쓱싹

비볐더니 먹음직스러운게 참말로 맛있었어요 ㅎㅎㅎ

 

 

깻잎에 불치기랑 비벼 놓은 밥 한쌈해서 먹어도 맛있고

 

 

돼지고기 그대로 야채랑 함께 먹어도 맛있었어요 ㅋㅋㅋ

 

어떻게 먹어도 다 맛있었어요 ㅎㅎ

 

반찬도 밥그릇도 모도 비웠다면 

맛있는거 맞져? ㅋㅋㅋ

 

 

맛있어 깔끔하게 반찬도 쏴아악 비웠어요

 

음... 잘 먹었습니다 ㅎㅎㅎ

 

 

점심도 저녁도 특선을 계속 된다

쭈~~우욱 ㅋㅋㅋ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한다고 하니 시간 확인하고 식사하러 가 보세요~~

 

연산동 꽃돼지 숯불 불치기정식 푸짐한게 맛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