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 충주돈까스맛집 유미당 맛있어요
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충주돈까스맛집 유미당 맛있어요

by 알파선불폰 2020. 7. 24.
반응형

충주돈까스맛집 유미당 맛있어요


오랜만에 지인들과 충주 들렀다가

맛있는 거 먹고 싶어서 찾던 중

알게 된 돈까스전문점 소개 할게요

 

 

 

낯선 장소를 방문하게 되면 가장 먼저 찾게 되는 것 중 하나

 

맛있는 음식 ㅋㅋㅋ 맛집

 

알파선불폰 랑랑 먹는 걸 무지 좋아하거든요 ㅎㅎㅎ

 

최근 위가 아파서 많이 못 먹어서 아쉽지만 

그래도 조금씩 좋아지고 있어

타지방을 가게 되면 과식을 하더라도

맛있는 음식을 먹고 와요~~~

 

오늘은 충주맛집 돈까스로 선택 했어요

 

 

충주돈까스맛집 유미당 

외관부터 깔끔한 게 호감 가더라고요 ㅎㅎㅎ

 

수제돈카츠랑 쌀국수 전문점인가 봐요~~

 

사실 차 안에서 1시간가량 기다렸어요

 

 

위치 첨부해요

네비에서도 나오지 찾기 쉬우실꺼에요~~

 

 

 

아점을 먹은 터라 저녁 먹기에는 조금 이른 시간이기도 하고

중간에 간식도 먹어서 1시간 정도는 충분히 기다릴 수 있는 시간이라서

함께 담소 나누며 기다리기로 했어요

 

오후 5시부터 영업 다시 시작하더라고요 

Break Time 브레이 타임

 

 

우리 일행이 오후 타임의 첫 방문자들이에요

 

사실 5시전에 들어갔어요 ㅎㅎㅎ

 

매장 내부도 깔끔하고 좋았어요

 

직원분들도 친절 하셨어요 ㅎㅎ

 

 

 

돈가스 전문점답게 다양한 종류의 돈까스가 있었어요

 

등심돈카츠, 스키너돈카츠, 카레돈카츠,

치즈돈카츠, 고구마치즈돈카츠, 토마호크돈카츠

다양한 세트메뉴~~~ 

 

나의 눈길을 끄는 말

한정판매

토마호크돈카츠로 선택 

통뼈등심을 통째로 프리미엄돈카츠

 

통뼈등심 맛은 어떤 맛일까? 궁금해요~~

 

기대기대~~~

 

 

 

소고기쌀국수, 마라탕쌀국수, 유미국밥, 돈카츠쌀국수,

소곱창쌀국수, 냉소바, 우동, 카레덮밥, 돈카츠덮밥

 

사이드메뉴로

간장계란밥, 카레밥, 카레추가, 새우튀김 1pc, 공기밥 외

음료와 술도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그리고 페이스북, 인트타그램, 블로그에

음식사진 올리고 업로드 후 직원에게 보여주면

간장계란밥 또는 음료수를 준다고 되어 있더라구요

 

그리고 한가지 더~~~

네이버플레이스등록해도 되더라구요

 

가장 빠르게 할 수 있는 네이버플레이스등록으로 하기로 했어요

 

 

 

 

네이버에서 충주돈까스맛집 검색하면

첫번째로 나오더라구요

 

바로 클릭하고 저장 누르면 돼요~~~

 

쉽고 빠르게 하고 직원분께 보여드리고

간장계란밥으로 추가 주문했어요~~ 

 

기다리는 동안 돈가스 소소에 함께 넣어 먹을

손질 했어요

 

 

깨가 톡톡 터지는 맛을 좋아하는 알파선불폰 랑랑은

살짝만 깨를 으깼는데요

 

함께한 일행분은 많이 으깬 깨를 좋아하셔서

대신 해 주셨어요 ㅎㅎ

 

덕분에 더 고소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이건 뭘까요?

 

 

 

SALT MILL

소금이에요

바로 갈아서 찍어 먹으면 되요

 

돈카츠를 소금에 찍어 먹어도 맛있어요

 

핑크소금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가장 먼저 나온 

간장계란밥

 

간장소스는 따로 주는데요 

살짝 넣어서 비벼 먹으면 돼요~~~

 

 

 

반숙 프라이 계란과 김가루 간장소스의 어우러짐이

우~~~와 담백한 게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주문한 음식들이 하나씩 나오기 시작해요~~~

 

 

치즈돈까스 

 

늘어나는 치즈를 보면서

우~~~와 우~~~와

감탄사가 절로 나오더라구요 ㅋㅋㅋ

 

치즈도 많았어요

 

 

 

등심돈카츠 냉소바 계란밥 세트가 나왔어요

 

 

 

냉소바도 생각보다 양도 많았고

맛도 좋았어요 ㅎㅎ

 

역쉬 충주맛집이네요 ㅎㅎㅎ

 

 

스키너 등심돈카츠가 나왔어요

고소한 지방과 부드러운 살코기의 환상조화

 

다음은 한정판매 되는 돈카츠 ㅋㅋㅋ

 

 

토마호크돈카츠가 나왔어요

 

진짜 뼈가 나왔어요 ㅎㅎ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놓았더니

먹음직 스럽죠 ㅎㅎㅎ ^^

 

뼈에 있는 돈카츠는...

나중에 잘라야겠어요 ㅎㅎㅎ

 

왜냐구요?

 

 

뼈째 잡고 뜯어야 할 것 같아서.... ㅋㅋㅋ

 

하지만 뜯지 않고 잘라서 먹었어요ㅋㅋㅋ

 

다른 돈카츠에는 없었는데 유일하게 

토마호크돈카츠에만 있는 생겨자소스

 

궁금해서 직원분께 물어보니

돈까스위에 올려 먹으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돈까스 한 점에 생겨자소스 올려서 먹었더니

느끼한 맛을 잡아주고 입맛을 더 당겨주더라고요

 

음... 좋은데요

 

다음에 돈카츠 먹을 때 함께 먹어도 좋을 듯 해요

 

함께한 일행분들도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ㅎ

 

 

 

어느새 다 먹었어요

뼈가 앙상하게 남았네요

 

여러 종류를 다 먹어 보았지만

개인적으로는 토마호크 돈카츠가 젤 맛있었어요

 

너무 두껍지도 않고 단백하고 육질도 좋았어요

 

계란밥을 먹었더니 나온 밥은 남겼어요^^;;

 

보기보다 작은 양은 아니더라구요

 

 

#유미당 #돈카츠 #쌀국수 

맥주도 판매를 하고 있더라고요

 

 

 

셀프바가 따로 준비되어 있어

반찬 몇 가지는 직접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충주돈까스맛집 유미당에서 

토마호크 돈카츠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우리가 식사하고 있는데 

손님들이 계속 들어오시더라구요

맛집이 맞구나 하고 이야기하면서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ㅎ

 

다음엔 쌀국수를 먹어 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